Mainz 이재성 2021~2's profile picture. 이재성은 밝은 미소와 함께 경기장으로 들어갔다. 니클라스 하우프트만과 짝을 이뤄 야니 세라의 공격을 지원했다. 오늘도 머리 풀고 헤어밴드하고 훈련하러! 축구대표팀에 소집된 이재성(29)이 긴 머리카락으로 .
Photo by fan( 전북현대❤️mainz lee 이재성) on september 08,. Mainz 이재성 2021~2's profile picture. 대한축구협회가 공식 sns에 장난스럽게 올린 이재성의 뒷모습. 이재성은 코너킥으로 올라온 공을 머리로 받아 넘겼고, 골지역 정면의 시몬 . 전반 3분 온드레이 두다가 왼쪽에서 올린 크로스를 요나스 헥토어가 머리로 밀어넣었다. 킬은 곧장 이재성의 득점으로 동점을 만들었다. 머리 기르면서 유럽에서의 외로움 달랬다 웃음. 오늘도 머리 풀고 헤어밴드하고 훈련하러!
전반 3분 온드레이 두다가 왼쪽에서 올린 크로스를 요나스 헥토어가 머리로 밀어넣었다.
전반 3분 온드레이 두다가 왼쪽에서 올린 크로스를 요나스 헥토어가 머리로 밀어넣었다. Photo by fan( 전북현대❤️mainz lee 이재성) on september 08,. 오늘도 머리 풀고 헤어밴드하고 훈련하러! 니클라스 하우프트만과 짝을 이뤄 야니 세라의 공격을 지원했다. Mainz 이재성 2021~2's profile picture. 이재성 머리 잘랐다 | 인스티즈. 이재성은 코너킥으로 올라온 공을 머리로 받아 넘겼고, 골지역 정면의 시몬 . 축구대표팀에 소집된 이재성(29)이 긴 머리카락으로 . 후반 14분 쾰른의 공세를 잘 버텨낸 킬이 선제골을 터뜨렸다. 대한축구협회가 공식 sns에 장난스럽게 올린 이재성의 뒷모습. 머리 기르면서 유럽에서의 외로움 달랬다 웃음. 한동안 장발 생활을 했던 이재성이 머리를 단정하게 잘랐다. 킬은 곧장 이재성의 득점으로 동점을 만들었다.
후반 14분 쾰른의 공세를 잘 버텨낸 킬이 선제골을 터뜨렸다. 대한축구협회가 공식 sns에 장난스럽게 올린 이재성의 뒷모습. 킬은 곧장 이재성의 득점으로 동점을 만들었다. 전반 3분 온드레이 두다가 왼쪽에서 올린 크로스를 요나스 헥토어가 머리로 밀어넣었다. Mainz 이재성 2021~2's profile picture.
Mainz 이재성 2021~2's profile picture. 한동안 장발 생활을 했던 이재성이 머리를 단정하게 잘랐다. 이재성 머리 잘랐다 | 인스티즈. 대한축구협회가 공식 sns에 장난스럽게 올린 이재성의 뒷모습. 킬은 곧장 이재성의 득점으로 동점을 만들었다. Photo by fan( 전북현대❤️mainz lee 이재성) on september 08,. 이재성은 코너킥으로 올라온 공을 머리로 받아 넘겼고, 골지역 정면의 시몬 . 이재성은 밝은 미소와 함께 경기장으로 들어갔다.
이재성은 밝은 미소와 함께 경기장으로 들어갔다.
오늘도 머리 풀고 헤어밴드하고 훈련하러! Mainz 이재성 2021~2's profile picture. 이재성은 밝은 미소와 함께 경기장으로 들어갔다. 후반 14분 쾰른의 공세를 잘 버텨낸 킬이 선제골을 터뜨렸다. 전반 3분 온드레이 두다가 왼쪽에서 올린 크로스를 요나스 헥토어가 머리로 밀어넣었다. 킬은 곧장 이재성의 득점으로 동점을 만들었다. 머리 기르면서 유럽에서의 외로움 달랬다 웃음. 대한축구협회가 공식 sns에 장난스럽게 올린 이재성의 뒷모습. 축구대표팀에 소집된 이재성(29)이 긴 머리카락으로 . 이재성 머리 잘랐다 | 인스티즈. 이재성은 코너킥으로 올라온 공을 머리로 받아 넘겼고, 골지역 정면의 시몬 . 한동안 장발 생활을 했던 이재성이 머리를 단정하게 잘랐다. Photo by fan( 전북현대❤️mainz lee 이재성) on september 08,.
이재성은 코너킥으로 올라온 공을 머리로 받아 넘겼고, 골지역 정면의 시몬 . 대한축구협회가 공식 sns에 장난스럽게 올린 이재성의 뒷모습. Photo by fan( 전북현대❤️mainz lee 이재성) on september 08,. 이재성은 밝은 미소와 함께 경기장으로 들어갔다. 전반 3분 온드레이 두다가 왼쪽에서 올린 크로스를 요나스 헥토어가 머리로 밀어넣었다.
축구대표팀에 소집된 이재성(29)이 긴 머리카락으로 . Photo by fan( 전북현대❤️mainz lee 이재성) on september 08,. Mainz 이재성 2021~2's profile picture. 이재성은 밝은 미소와 함께 경기장으로 들어갔다. 오늘도 머리 풀고 헤어밴드하고 훈련하러! 대한축구협회가 공식 sns에 장난스럽게 올린 이재성의 뒷모습. 니클라스 하우프트만과 짝을 이뤄 야니 세라의 공격을 지원했다. 이재성 머리 잘랐다 | 인스티즈.
Photo by fan( 전북현대❤️mainz lee 이재성) on september 08,.
킬은 곧장 이재성의 득점으로 동점을 만들었다. 니클라스 하우프트만과 짝을 이뤄 야니 세라의 공격을 지원했다. 후반 14분 쾰른의 공세를 잘 버텨낸 킬이 선제골을 터뜨렸다. 오늘도 머리 풀고 헤어밴드하고 훈련하러! 이재성 머리 잘랐다 | 인스티즈. Photo by fan( 전북현대❤️mainz lee 이재성) on september 08,. 대한축구협회가 공식 sns에 장난스럽게 올린 이재성의 뒷모습. Mainz 이재성 2021~2's profile picture. 축구대표팀에 소집된 이재성(29)이 긴 머리카락으로 . 이재성은 코너킥으로 올라온 공을 머리로 받아 넘겼고, 골지역 정면의 시몬 . 한동안 장발 생활을 했던 이재성이 머리를 단정하게 잘랐다. 이재성은 밝은 미소와 함께 경기장으로 들어갔다. 전반 3분 온드레이 두다가 왼쪽에서 올린 크로스를 요나스 헥토어가 머리로 밀어넣었다.
이재성 머리 / ì´ì¬ì± 머리 - sheep-ee - 오늘도 머리 풀고 헤어밴드하고 훈련하러!. 전반 3분 온드레이 두다가 왼쪽에서 올린 크로스를 요나스 헥토어가 머리로 밀어넣었다. 오늘도 머리 풀고 헤어밴드하고 훈련하러! 머리 기르면서 유럽에서의 외로움 달랬다 웃음. Mainz 이재성 2021~2's profile picture. 축구대표팀에 소집된 이재성(29)이 긴 머리카락으로 .
후반 14분 쾰른의 공세를 잘 버텨낸 킬이 선제골을 터뜨렸다 이재성. 킬은 곧장 이재성의 득점으로 동점을 만들었다.